실제같은 화면효과 게임그래픽
캐릭터와 오브젝트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하이퀄리티의
게임을 위한 3D 툴 사용과 모델링 작업을 교육합니다.
CLASS INFORMATION교육과정안내
게임제작에 필수 과정인 게임그래픽은 3D툴을 활용하여 생동감과 입체감을 입히는 과정입니다. 3D MAX 등 다양한 툴을 사용하여 캐릭터 및 오브젝트를 제작하는 법을 익히고, 폴리곤 모델링을 통해 다양한 구조를 파악하며 하이퀄리티의 3D 포트폴리오를 창작하게 됩니다.
SUBJECT TARGET수강과정 강의대상
1. 게임 분야로의 취업 또는 이직을 원하시는 취업/이직 준비생
2. 평소 드로잉을 즐기며 3D 게임 그래픽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
3. 취미 또는 진로탐색의 목적으로 게임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
EMPLOY FIELD・CERTIFICATE취업분야 및 관련자격증
- 그래픽기술자격(GTQ) /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
- 게임원화가, 게임3D디자이너, 게임기획자, 프로그래머 등
- 메이저 게임회사, 애니메이션회사, 프로덕션, 방송사 등의 게임분야
과목별 체계적인 개인면담과 전문교육 양성 프로그램
더블유아카데미만의 특별한 선택 이유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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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학과별 전문가 선생님들의 철저한 분석과 개인면담을 통한 특별 맞춤형 수업과정 컨설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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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야별 전문적인 실무경력으로 다양한 실무기반 수업을 제공하는 베테랑 전문강사들의 강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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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취업연계 시스템 도입을 활용한 핵심적인 정보 제공으로 수강생들의 실무 취업률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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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리에이티브한 수업과정을 위한 각 수업 과정별 수강생 맞춤 하이퀄리티 포트폴리오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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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수강생들의 교육과정과 수준난이도에 맞는 수업진행을 위한 각 과목별 지속적인 피드백
게임3D그래픽과정 수강생후기
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의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리얼후기 !개월 | 주요과목 | 수업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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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게임 3D MAX 기초 | 3DS MAX 기본 인터페이스와 UI 습득 / 기본 도형을 이용한 간단한 배치 모델링 만들기 물체 모델링 제작을 통해 editable poly 기능 익히기 |
로우 폴리곤 캐릭터 및 오브젝트 제작 / UV 전개도 작업 포토샵에서 디퓨즈 맵 제작 방법과 3DS MAX 메테리얼 적용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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쉐입의 라인 기능을 이용해 로우 폴리곤 무기 제작 / 제작한 모델링의 언랩 작업 포토샵에서 디퓨즈 맵 제작 방법과 맥스 메테리얼 구조이해 및 적용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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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로우폴리곤 포트폴리오 제작 ] - 원화를 선택하여 심도 있는 모델링 캐릭터 및 배경 제작 / 모델링 제작 ( 캐릭터, 배경 모델링 ) / 언랩 작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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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 텍스처 / 리깅 / 바디페인터 / 마모셋 | 바디페인터 기능 / 모델링 임포트 및 택스쳐 적용 방법 / 모델링 채색 작업 / 택스쳐 저장 방법과 3D MAX에서 적용법 |
skining, rigging 방법 습득 / 완성된 모델링에 bipad 셋팅 방법 소개 / 셋팅된 bipad에 스킨 웨이트 값 주는 방법 | ||
캐릭터 포징 방법 소개 및 필요한 포즈 작업 / 포즈 셋팅 완료 | ||
마모셋 인터페이스 / 머테리얼에 택스쳐 적용 방법 / 마모셋 라이팅의 종류 및 세팅 방법 / 렌더 샷 캡쳐 방법 | ||
3 | ZBrush | 마모셋을 활용 포트폴리오 샷 완성 / 완성된 모델링 마모셋에 임포트 방법 / 라이팅 셋팅 / 포트폴리오 샷 완성 |
[ ZBrush 기능 소개 및 활용 ] - 인터페이스 / 브러쉬 / 간단한 캐릭터 만들기 | ||
ZBrush를 이용한 두상 스컬핑 제작 / 데시메이션 최적화 방법 / 스컬핑 완료된 모델 데시메이션 최적화 | ||
3D MAX의 리토폴로지 기능 습득 / 3D MAX로 임포트 방법 및 기능 습득 / 리토폴로지 최적화 모델 제작 | ||
4 | 서브스턴스페인터 | normal map 개념 이해 / 제작 방법 습득 / 3D MAX에서 제작한 normal map 적용 방법 |
서브스턴스페인터 기능 및 정의 / 머테리얼, 스마트 머테리얼, 스마트 마스크 기능 / 텍스쳐링 기능 / 텍스쳐 추출 기능 | ||
서브스턴스페인터 실습 / 예제를 통한 서브스턴스페인터 실습 진행 | ||
하이폴리곤 ( 캐릭터배경 ) 제작 준비 / 원화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캐릭터 및 배경 및 모델링 제작 | ||
5 | 하이폴리곤 ( 캐릭터 / 배경 ) 제작 | 효율적인 캐릭터 / 배경 모델링 제작 방법 소개 및 개인 작업 피드백 |
배경에 쓰이는 tile map을 지브러쉬에서 만드는 방법 / 택스쳐를 normal map으로 변환하는 기타 프로그램 지브러쉬를 활용한 tile map 제작 / 리토폴로지 작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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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브스턴스페인터를 활용한 채색 / 1:1 피드백 및 모델링 보완 작업 | ||
마모셋에서 포트폴리오 샷 제작 및 완성 | ||
6 | 포트폴리오 ( 캐릭터 / 배경 ) 제작 | 로우 폴리곤, 하이 폴리곤 포트폴리오 선택 ( 자유 주제 ) / 3D MAX와 ZBrush로 캐릭터 배경 모델링 작업 |
캐릭터 기본 체형 작업, 배경, 기본 프랍 작업 / 1:1 피드백 후 모델링 보완 작업 / 리토폴로지 작업 및 언랩 작업 | ||
서브스턴스페인터를 활용한 임포트 및 맵 소스 추출 및 셋팅 / 채색 작업 | ||
마모셋 및 엔진에 임포트 후 라이팅과 효과 셋팅 / 포트폴리오 샷 수정 작업 / 최종 포트폴리오 완성 |
게임3D그래픽과정 포트폴리오
더블유아카데미 수강생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작품들을 만나보세요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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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한 맞춤형 전문교육
더블유아카데미 수강등록 절차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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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/ 온라인 상담문의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신 과목의 학과 담당자 매칭을 통해 상담 일정을 조율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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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 상담진행학원에 방문하여 학과별 선생님을 통해 수강생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수업과정을 컨설팅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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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학신청 및 수강등록수강할 과목과 시간이 정해지면 수강등록을 위한 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수강료를 결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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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1 수업진행 관리처음 상담을 해준 선생님이 수강중에 발생하는 고충을 주차별로 확인하고 끝까지 관리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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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로 및 취업상담과정 수료 후 진로에 대한 상담과 취업이 목적인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형 취업연계를 지원합니다.